티스토리 뷰

경찰 체력단련장 (용인, 아산) 예약하기

특별히 오늘은 공군이나 해군 육군 등 군인들 뿐만 아니라 우리 경찰들에게도 체력단련장이 있다는 것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리고 오셔서 예약하는 법 까지 쉽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흔히 말하는 체력단련장은 헬스장의 그런 개념이 아니라 필드 즉 골프장을 뜻하는데요. 경찰들이 국민들을 고생함으로 위로 차원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운동하라고 만든 개념이 아닐까 싶습니다. 즉 복지 차원이죠.

경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모습

전국에 아산, 용인 경찰 체력단련장이 있습니다. 물론 이용하는 방법이나 홈페이지 등등도 소개 시켜드리고자 하니 잘 참고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그럼 천천히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찰 체력단련장 예약하는 방법

일단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게 중요하겠죠. 그리고 첫 페이지 가장 왼쪽 상단 메뉴에 인터넷 예약이라는 부분이 보입니다. 이쪽에 선택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물론 예약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되어 있거나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지만 가능합니다.

이런 체력단련장 이용 가능한 사람의 경우에는 현직 경찰, 퇴직 경찰, 그리고 순직 경찰의 가족들, 그리고 준회원, 즉 경찰에 관련돼 소속돼 기관 사람 그리고 운영위원회에서 심의 의결된 사람 그리고, 현직자 및 퇴직자의 배우자 그리고 지역 회원으로 아산이나 용인에 사는 사람들이 가능합니다. 즉 지역 회원이라 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경찰체력단련장 예약하기 순서

아래의 사진을 통하면 일단 이용절차 안내가 나와 있는데요. 현직자부터 퇴직자까지 순서대로 나와 있습니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찰 체력단련장 예약하기 방법입니다.

현직자- 홈페이지 가입 이후 인터넷 예약 그리고 예약일에 예약시간 30분 전 방문하여 공무원증을 보여준 후에 이용 가능

퇴직자 - 현직자와 동일하며 단 공무원증이 평생 회원증으로 대처하여 제시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창 장면

지역 회원 - 체력단련장 이용 시에는 일단 지역 회원 가입을 새롭게 해야 합니다. 그리고 소재지 주소가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가능하며, 그리고 비회원의 경우는 정회원과 동반 입장만 가능하고 따로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체력단련장 월별 이용 횟수 알아보기

3월부터 11월까지 매월 2회 가능하며, 12월부터 2월까지 추운 겨울에는 비수기 인지라 월 4회까지도 가능합니다.

이용하기 위한 추첨 기준

일단 많은 사람이 동시에 예약하는 경우에는 이용한 횟수마다 점수를 차감하여 점수가 높은 사람을 먼저 이용하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이용해야 하는 시간을 때 잘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 횟수를 잘 지정해야 하고 특히나 각 팀의 점수가 같을 시에는 일단 1 지망 2 지망 순으로 배정을 하게 됩니다. 즉 시간대 지망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용인 및 아산 경찰 체력단련장의 이용자격으로 배분비율을 살펴보자면 일단 용인시는 5:5 같은 비율 이용가능하며 아산시는 현진이 4:6 퇴직자가 6이지만 그러나 주말의 경우는 현직자 인 정회원의 비율을 높게 쳐 줍니다.

용인 경찰체력단련장 주소입니다.

용인 체력단련장 : [16912]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로 74 ㅣ TEL : 031-888-3128 ㅣ 경비 : 52-3128 참고하시면 좋을 정보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요즘은 네비만 치면 나오기에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아산 경찰 체력단련장 위치입니다.

아산 체력단련장 : [31540] 충청남도 아산시 무궁화로 111 ㅣ TEL : 041-536-3720 ㅣ FAX : 041-536-3751 물론 메일이나 인터넷 말고 직접 문의하고 그런 경우 이런 팩스나 전화로 예약이나 다양한 부분을 연락해주시면 좋고 민간인의 경우도 지역 회원이면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습니다.

마지막 경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주소 남겨드리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경찰체력단련장

www.pticc.go.kr

2021.05.11 - [분류 전체보기] - 육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예약하기

육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예약하기

육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예약하기 정말 간단하게 육군 체력단련장 필드 예약하는 방법 그리고 홈페이지 주소 그리고 어떻게 하면 편하게 그리고 자신이 사는곳과 가까운 곳은 어디에 있는지

sporthome.tistory.com

2019.10.31 - [분류 전체보기] - 공군 복지시설 예약체계 골프장 예약

공군복지시설 예약체계 골프장 예약

공군복지시설 예약체계 골프장 예약 방법을 한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우리는 공군 체력단련장이라고 들어보셨을텐데요. 이는 공군뿐 아니라 각종 해군 그리고 육군에 모두 가지고 있는

sporthome.tistory.com

2019.09.24 - [분류 전체보기] - 해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해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주소와 이동하셔서 예약하셔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해군은 주로 배 타고 계시니 이런 게 있을까 싶지만 육군 해군

sportho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