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예약하기

정말 간단하게 육군 체력단련장 필드 예약하는 방법 그리고 홈페이지 주소 그리고 어떻게 하면 편하게 그리고 자신이 사는곳과 가까운 곳은 어디에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육군 체력단련장 총 10군대에 있습니다. 각각 우리 군인들을 위해서 괜찮은 필드를 나갈수 있기 때문에 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육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예약하기

육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보통 육군복지포탈서비스에서 보는 방법 아니면 기본적으로 직접적으로 들어오는 방법등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실시간 예약 , 예약 확인, 실시간 공티, 날씨안내, 실시간 코스 상태 등을 보고 알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로그인 화면 및 확정발표, 편성중, 예약신청이 가능한 날짜 등이 있죠.

육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주소

육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www.armywelfaregolf.mil.kr

일단 로그인을 해야하며, 기본적으로 회원등록을 해야하며, 군장교, 군장병, 그리고 예비역이나 예비군등등이 이용할수 있으며 일반인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일단 육군체력단련장 기준 [ 계롱, 구룡, 자운대, 남성대, 창공대, 함안대, 무열대, 선봉대, 비승대, 사자대, 상무대 ] 등등을 보며 알수가 있죠. 그럼 차근히 하나씩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예약방법 그리고 입장요금이나 그리고 경기운영이나 벌칙 규정등등 을 보면서 차근히 보면 알수가 있습니다.

계룡 육군 체력단련장으로 일단 총 18홀이며, 이곳에서는 일단 백호코스, 그리고 청룡코스 등등으로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함께 확인해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구룡 육군체력단련장으로 총 18홀인데요. 이는 숫용추 코스, 암용추 코스로 일단 약간 긴 세로의 코스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특히나 가장 널널한 느낌이라 할까요.

자운대 육군체력단련장은 일단 서코스 그리고 동코스 뭔가 짧아 보이는 곳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금병산 자락에 자리잡은 아름다움으로 정말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나 오묘하고 점점 흥미가 대단한 코스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면적은 적지만 아름다운 곳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남성대 육군체력단련장 기준 아웃코스 그리고 인코스라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일직선의 코스로 뭔가 굉장히 쉬운 코스입니다. 하지만 면적 자체가 굉장히 작기 때문에 쉽게 게임이 끝나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저는 잘 찾아가는 곳중 하나입니다.

창공대 육군체력단련장 기준은 기본적으로 약간 새우 모양의 필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작점과 양쪽으로 레프트 그리고 라이트 형식의 모형을 갖추고 있죠. 이런 코스가 뭔가 아이러니 하면서도 저는 굉장히 정감이 가는 코스를 보여주더라구요.

함안대 육군체력단련장은 매우 유명합니다. 왜냐면 굉장히 직선의 좀 쉬우면서도 이동하기가 굉장히 뭔가 어려운 그런 과정의 필드 이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물에 잘 빠지고 하드라구요.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타수가 굉장히 짧은 코스이기 때문에 초부자들에게 쉽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무열대 육군체력단련장은 큰 대지의 평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 코스들이 굉장히 짧고 일단 가운데 비는 공간들이 매우 많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크게 어려운 코스들이 없기 때문에요. 한번씩 찾아가는게 매우 좋은 곳이라고 보면 됩니다. 특히나 저는 장교로 전역하고 함께 하면서 함께 간 지인분들이 매우 좋아 하드라구요.

선봉대 육군체력단장 같은 경우는 이동 하기가 매우 용이 합니다. 코스별 이동이 말이죠. 단 잘 정리된 코스이지만 알아야 할게 카트가 있으면 정말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각코스가 끝나면 그 다음 홀의 시작이라는 것이죠. 이런점이 이 선봉대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승대 육군체력단련장 기준은 일단 홀이 매우 다른 곳보다는 큰 편입니다. 그리고 한번 가면 값어치를 한다는 말을 많이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곳에 집에서 좀 많이 떨어져 있기도 하지만 많이 가는 편이기도 합니다. 다른 정보들이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호수가 첫 홀에 있는데 이것외에는 없어서 안정적인 퍼팅도 가능합니다.

사자대 육군체력단련장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면 정말 큰 대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수의 저수지도 많구요. 각각의 코스자체가 풀 스윙을 할만한대도 많구요. 그래서 여러분이 지역상 가까이만 있다면 무조건 한번쯤은 가봐도 좋겠다 싶습니다.

마지막 상무대 육군체력단련장 소개 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서도 심플하게 보면 되겠지만요. 각각의 스타트 및 그리고 연습장 및 쉴수 있는 체력단련장 등등이 있어요. 특히나 그늘집에서는 햇볕이 쨍쨍할땐 피하면 기가 막히게 좋은 곳중에 하나이기도 하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