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해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잠만보의 꿈 2019. 9. 24. 18:19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주소와 이동하셔서 예약하셔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해군은 주로 배 타고 계시니 이런 게 있을까 싶지만 육군 해군 공군 모두 다 갖추고 있다는 것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일단 홈페이지 자체가 바로 들어가기 어려우시죠 여기주소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마디로 말은 체력단련장이지만 각각의 군대 간부들이 골프 치는 골프장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주소로 홈페이지로 들어오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체력단련장의 경우 예약신청이 되는지의 대한 여부가 나와있습니다. 즉 골프 필드가 사용가능한지의 여부입니다. 이미지상 골프장이라고 할 때 이미지가 좋지 않기 때문이죠. 일단 전국적으로 많이 있습니다. 주로 해군의 부대들이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골프장 예약은 바로 가셔도 좋고 그밖에 호텔 및 콘도 등도 예약이 가능하며 가장 기본적으로 있는 골프장 디자인 경우 아래를 보시면 각 위치의 필드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각각의 있는 위치에 있는 골프장 필드 모양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바로 필드의 모든 모습까지 다 보실 수가 있습니다.

평택 체력단련장

포함 체련단련장

진해 체력단련장

덕산대 체력단련장

동해 체력단련장

다 보셨나요? 일반인들은 사용이 가능할가요? 네네 가능하니 위에 내용들을 참고하시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