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남 공군 체력단련장 찾아오시는 길 및 예약 방법

제가 이번 체력단련장 시리즈로 글을 열심히 쓰고 있는데요. 보시면 알겠지만 전국에는 공군에서 운영하는 체력단련장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성남공군 체력단련장 찾아오시는 길 및 예약방법등을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보면서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성남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에서 보여주는 소개글
성남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에서 보여주는 소개글

성남 체력단련장 경우에는 매우 가까운 위치가 최고의 장점이라 할수가 있습니다. 수도권에서 30분이내 위치하고 있고 일단 수목이 매우 아름답다는 것도 최고의 장점중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성남 공군체력단련장 찾아오시는길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 1210 고등동 입니다. 그리고 일단 기본적으로 키워드를 네비에 잘 찾으시면 되구요. 그리고 판교 ic에서 좌회전해서 들어가고 그리고 서울공향방향으로 가게 되면 됩니다.

보통 추가적인 1홀에서 9홀까지 있고 성남은 다른 여타 공군체력단련장보다 가장 작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일단 1홀 자체가 크지 않기 때문에 잘 보고 알수가 있는데요. 길이부터 그리고 파홀도 쉽습니다.

성남 공군체력단련장 예약방법

일단 예약/조회 부분으로 보시면 알지만 가장 첫 메뉴중에서 예약신청이 있는데요. 여기서 회원가입을 하여 진행하는데요. 공군장병이나 가족들은 좀더 쉽게 기존 아이디로 진해하면 되고 그렇지 않는 비회원이나 일반인들도 쉽게 가입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공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이용하여 예약하고 각종 시설 이용방법 및 요금 그리고 어디에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공군 체력단련장의 경우는 공군의 경우는 저렴하

sporthome.tistory.com

해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해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주소와 이동하셔서 예약하셔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해군은 주로 배 타고 계시니 이런 게 있을까 싶지만 육군 해군

sportho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