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산공군체력단련장 예약 및 찾아오는 길

공군체력단련장은 우리나라에서는 정말 많은 곳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여기 보면 서산공군체력단련장은 가장 마지막에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기도 합니다. 서산이라는 위치에 바닷가도 근처에 있고 참 정말 개인적으로 좋은 위치에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기때문에 예약 하는 방법 및 찾아오는 길 설명 드릴려고 합니다.

복지시설 메인 상단 화면
복지시설 메인 상단 화면

대한민국공군 복지시설예약체계 홈페이지 메인 모습인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예약신청의 경우는 7-15일 이전에 하는 것이 정상이고 보통 오늘 12일 기준으로 한다면 21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이며, 일반 인 및 군장병 및 가족들 다 가능합니다.

일단 체력단련장 기준 13개를 전국적으로 가지고 있고 일단 가장 상단에 있는 메뉴중에서 서산을 선택하여 들어가 줍니다.

일단 메뉴 자체가 시설소개 및 코스시설안내, 갤러리, 공지사항, 함께 운동합시다. 유실물 찾기 등등의 다양한 부분이 존재 합니다.

일단 1996년도 부터 만들어 졌으며 가장 큰 규모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9홀을 18홀까지 중축ㅎ여 큰 부분으로 정말 기회가 되면 꼭 한번 찾아주셔도 좋습니다.

서산 공군 체력단련장 찾아오는 길 설명

주소: 충남 서산시 장동 옥동미길37번을 네비로 찍고 오셔도 되나 일단 찾아오는길 쉽게 설명을 드릴께요.

해미ic에서 서상방면 직진하여 소탐 삼거리에서 좌회전한후에 대양협회 회사로 좌회전 이후에 내천다리를 지나면 서산체력단련장의 신 출입문을 보고 확인이 가능합니다.

홀 코스 설명도 나오는데요. 일단 시설 코스 설명이 너무나도 잘되어 있어서 미리 연습하고 가신다면 후회 없이 가능합니다.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공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이용하여 예약하고 각종 시설 이용방법 및 요금 그리고 어디에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공군 체력단련장의 경우는 공군의 경우는 저렴하

sporthome.tistory.com

해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해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주소와 이동하셔서 예약하셔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해군은 주로 배 타고 계시니 이런 게 있을까 싶지만 육군 해군

sportho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