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달빛 조각사 이벤트 혜택받자

잠만보의 꿈 2019. 10. 10. 13:27

달빛 조각사 이벤트 알려드리고 모든 정보를 혜택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일단은 오늘 새로 나온 달빛 조각사는 정말 해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고 있는 이벤트는 무조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고로 일단 기본적인 달빛조각사 다운 내려받으시면 일반적으로 그냥 구글스토어에서 하는 것보다 좋은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참고하시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벤트 링크를 하나씩 확인하면서 지나가는게 좋습니다.

달빛조각사 그리고 일단 정식 서비스 개념으로 이벤트 한 번에 보는 것이 가능하고 또한 서버별 기사단장이나 명성 낚시 등의 확인을 해볼 실수가 있습니다.

달빛조각사는 무조건 할로윈 데이 기념 이벤트가 있습니다. 그러면 일단 이런 출시 기념에는 귀여움 코스튬과 그리고 기념 가구 등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달빛조각사는 열쇠에 따라서 달라지는데요. 일단 보물상자부분에서요. 11월 12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즉  금은동 열쇠를 모아서 고블린 상자를 많이 얻어서 이용하고 찾아보겠습니다.

달빛조각사 출첵의 행복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이런 출석의 따른 각종 부분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월래는 출첵 보상이 적지만 좋기는 합니다.

또한 정식 서비스 이벤트가 있는데요. 오픈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를 확잏배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최대 10일 차 까지 매우 좋은 것을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달빛조각사 이벤트 내용입니다. 접속시간에 따라서 계속 추가 제공되는 선물이 제공이 됩니다. 특히나 접속 시간 이벤트를 꼭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확실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빛 조각사 월드 지도 부분을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달빛조각서 월드 지도의 부분 보는 방법에는요. 진입방법부터 월드 지도 그리고 주요 장소나 지역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월드 지도의 경우는 돋보기로 확대 및 축소가 가능합니다. 살펴주시기 바랍니다.

달빛조각사는 일단 모험가로 시작해서 npc 위치로 이동시켜주시면 좋습니다.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역정보는 일단 그 위치에서 나오는 몬스터들이나 각조 ㅇ것들을 확인해볼 수가 있습니다. 잘 살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는 달빛조각사 제작 부분을 말씀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보면 일단 제작도구가 있고 무기제작및 다양한 방법이 있기는 하나 무기는 일단 뽑고 각종 업그레이드 레이드가 핵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달빛 조각사 펫개념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게임이든지 펫이 존재하기는 하는데요. 살펴볼까요

일단 최초로 한 펫 개념인 리니지에서 도베르만을 많이 이용했는데요. 이 달빛 조각사에서는 이런 펫 시스템은 그대로 이용이 되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사냥이나 각종 전투에도 도움이 되니 참고하시고 이용방법을 사진을 통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