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리니지2m 모바일 사전예약

잠만보의 꿈 2019. 9. 8. 00:02

이번에는 리지니2m 모바일 사전예약이 언제부터 되고 하면 어떠한 혜택들이 있는지 알려드려 보려고 합니다. 리니지라는 게임이 현재 30 중반에서 40대 후반 아니 더 드신 뿐까지 모두를 아우르는 추억의 게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현제 nc소프트의 효자 게임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리니지2를 모바일로 바꾸고 이번에 곧 출시 예정인 부분이 리니지 2m이고요.

 

리니지2m 모바일 사전예약의 경우는 2019년 9월 5일 날부터 시작을 하게 됩니다. 실제로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다양한 영상들이 나오고 옛날 추억의 향수를 일으킬만한 충분한 요소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이번에 트레일러에서 나온 쟈켄, 용던, 바이움, 바츠 혁등 등 리니지2를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정말 리니지2m은 잊지 않고 다시 해보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리지니 1을 했던 분들이 리지니 m에 흠뻑 빠진 이유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이번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수많은 전투 영상이 레이드를 한다고 생각하게 하는 대규모 전투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게임 콘텐츠가 약간 와우처럼 그런 레이드 공대 같은 개념이 디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캐릭터의 모습들은 너무 부드럽고 랜더링 되어 움직이는 모습들이 너무 좋습니다. 그러나 걱정이 많이 들기는 합니다.

과연 핸드폰에서 돌아는 갈 수 있을지 옵션 타협은 볼 수가 있는지 대규모 컴퓨터 단지에서 작업장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닌지 등등하고 말이죠. 하지만 공개된 영상으로 플레이만 가능하다면 핸드폰도 바꾸고 싶은 게 사실일만큼 이번 리니지 2m은 정말 대박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정말 엄청난 이펙트와 화려한 스킬들 상대를 압도하는 보스의 모습들은 무조건 한 번쯤은 하게 만들겠구나 싶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만들어서 공개한 영상 자체가 일반 몬스터들에게 엄청난 공을 들인 게 보이고 그리고 전체적으로 모든 퀄리티가 매우 ㅜ깔끔합니다. 그런 리니지2m 모바일에 빨리 접속을 하고 싶은 마음은 저뿐만이 아닐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리니지2m 모바일 사전예약의 경우 2019년 9월 5일부터 실시가 되면 리니지를 안해보신 모들분들도 사전예약을 해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본글에 사전예약을 할수 있으니 해보시고 또한 이 리니지2m 말고도 여타 다른 마음에 드는것이 있다라면 받아보시면 정말 좋은 혜택들이 있지 않을가 싶습니다.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리니지2m 모바일 사전예약 하는 방법

참여자 100%에게 아데나 10만, 정령탄 상자 1000개,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가 부여된다고 하네요. 첫 번째 혜택이라는 것을 강조하는 것으로 보아 추후 리니지2 m 모바일 사전예약의 보상은 더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즉 실제로 사전예약자들이 많아짐에 따라서 계속되는 추가 보상이 있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예약하는 법자체가 너무 싶습니다. 당신이 구글플레이어냐 앱플레이어냐 그리고 전화번호만 넣고 동의 누르시면 사전예약을 마치게 됩니다.

추가로 리니지2 m 사전예약을 홈페이지에서 하신 후에 마켓에서 사전 등록하기를 한 번 더 하면 추가적으로 정령탄 상자를 더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일단 추가적인 모바일 기기가 있다면 추가로 하시면 정령탄도 500개나 주니 꼭 다시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물론 귀찮으신 분들은 패스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