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11 사전예약

잠만보의 꿈 2019. 10. 5. 20:53

아이폰11 사전예약

오늘 아이폰 11 사전예약 어떻게 빨리해서 빨리 아이폰을 받고 그리고 좋은 사은품과 좋은 혜택으로 개통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삼성의 노트1 0 사전예약 시즌이 지났고 이제는 본격적인 아이폰의 홍보를 올릴 시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이 발표되고 딱 하루가 지난 시점 언제 출시가 되고 한국에는 또 언제 들어올지 모르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아이폰11 사전예약

 

아이폰11아이폰 11 사전예약의 경우 보통은 일단 각각의 판매점이나 그리고 각 통신사들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요. 어제까지만 해도 잠잠하다가 드디어 이제 열을 올리고 사전 판매 예약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tv에 애플의 아이폰 11의 광고가 시작된다면 그 물량은 훨씬 클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11 사전예약

실제로 아이폰11 사전예약은 기존의 대리점과 같은 곳에서 하기보다는 인터넷에 도는 이벤트나 각종 사전예약 모집에서 그리고 각종 믿을만한 카페에서 이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물론 충분히 신뢰할만하고 믿을만한 곳이어야 합니다. 그렇다고 사전 예약했다고 내가 손해 보는 것은 아니지만 충분히 잘 알아보고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일단 아이폰11 경우 이번에 3가지 모델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기본형 모델 그리고 이름이 붙은 아이폰 11 프로 모델 그리고 프로 max모델 가지 이렇게 총 3종이며, 일단 기본형의 경우는 알루 바디에 글라스의 마감이고 아이폰 프로와 맥스 모델의 경우는 스테인리스 스틸 구조로 되어 좀 더 고급스러운 마감을 보여줍니다.

아이폰11 사전예약

그리고 크기자체가 차이가 있는데요. 맥스 모델이 크게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아이폰 11의 큰 혁신은 없었지만 가격으로 혁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폰 11 프로 맥스 모델이 1099달러부터 시작을 합니다. 이는 예전에 비한 가격에 비하면 엄청난 차이를 보여줍니다.

아이폰11 사전예약

최근에 나온 삼성은 플더블폰이 300만 원에 육박한다고 칠 때 물론 지금 환율이 많이 비싸서 체감상 비싸게도 느껴지겠지만 기존의 아이폰의 가격에 비하면 싸게 나왔습니다. 그리나 하나 더 아이폰의 경우 보통 사전예약을 하는 시즌에도 기존의 아이폰 가격이 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중고폰들이 매우 높은 방어선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아이폰11 사전예약

그러나 이번 애플의 신제품 발표회에서 아이폰 8과 아이폰 10 모델 즉 xs 등의 모델이 많이 떨어진 가격으로 신품을 팔게 됨으로써 이제는 아이폰 중고 가격 시장이 흔들리라고 봅니다. 앞으로 정말 어떻게 될지 모르는 혼돈으로 빠지게 될게 분명합니다.

아이폰11 사전예약

기존의 아이폰 유저라면 당연히 사전예약을 할 것이고 아이폰을 써볼까 말까 고민하던 사람들과 비싸서 못쓰겠다고 하는 사람들이 이번 아이폰 11 사전예약을 통해서 다량으로 넘어올 것으로 보입니다. 굳이 아이폰 11을 구매 안 하더라도 다른 하위 시리즈의 번호이동을 많이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11 사전예약

또한 아이폰11의 디스플레이 자체가 세계 최고의 수준을 보여줄 것이라 하여 최고의 명암비 그리고 색감 및 밝기 등 어디 내놔도 부족함 없는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리고 엔진이라고 할 수 있는 cpu자체도 최신의 A13 바이오칩셉을 적용하였기에 속도도 최고를 자부하는 폰일 것입니다.

아이폰11 사전예약

이런 폰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일단 주로 인터넷에 떠도는 이벤트나 사전예약 모집을 통해서 한번 신청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도움이 되셨다면 저 또한 매우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폰11 사전예약 사은품의 경우는 이제 막 각각의 판매처와 통신사들이 하나씩 준비한 것을 발표하고 있는데요. 아직은 부족하고 경쟁이 되기 시작할 때 다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