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로드 정품 받기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료로 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적으로 배틀넷을 이미 무료로 풀려있기 때문에 하면 되는데요. 실제로 하는 방법이 간단치 많은 않습니다. 블리자드 런쳐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링크 올려둔 파일을 받으신 후에 사진을 보면서 따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면 16500원이라는 결제를 요구합니다. 이 부분은 캠페인을 할 수 있느냐의 차이입니다. 그래서 저희 원하는 것은 베틀넷이기 때문에 무시하시고 파일을 받아주세요. 파일은 런쳐 파일입니다.

블리자드 Battle.net 설치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그냥 계속 눌러 주시면 돼요.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왼쪽 메뉴 중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선택하시고 설치를 누르시면 실제로 밑에의 사진과 함께 다운로드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예전 우리가 흔히 아는 정품으로 하는 것과 똑같이 하실 수가 있습니다.

밑에 보시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4.95GB입니다. 화질 향상이 이렇게 큰 용량을 차지하네요.

그러고 나서 fish서버 한국 전용 서버인데요. 여기서 즐기시면 됩니다. 물론 배틀넷 계정만 있으면 되면 이용이 가능하고요 그리고 스타크래프트 2 도 여기서 그냥 받으시면 무료로 즐기실 수 있으며, 참고로 캠페인을 하기 위해선 결제를 하셔야 하고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다운로드하고 설치까지 해보았는데요. 추억을 떠올리면서 즐거운 게임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