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뉴캐슬 그리고 손흥민과 기성용은 운명은 어떻게 될지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 epl3라운드 맞으해서 맞대결을 준비 중인데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현재는 토트넘의 손흥민 그리고 뉴캐슬의 기성용이 있는데요.

 

기대는 했지만 실제로 이둘의 대결을 불발이 되어 버렸습니다. 토트넘 손흥민은 선발이지만 기성용 같은 경우 뉴캐슬 교체 명단에서도 제외가 되어 버렸습니다. 아쉽지만 다음 기회를 바라봐야 할 거 같습니다.

또한 송흥민의 징계가 플려서 토트넘의 첫 출장이므로 활약을 충분히 기대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하튼 코리안 더비는 실패로 돌아갔으니 아쉬움을 뒤로 한채 한번 추가적인 멤버 구성 및 현재 성적을 한번 보겠습니다.

 

토트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해리 케인을 공격 전면에 내세웠다. 에릭 라멜라와 루카스 모우라 그리고 손흥민이 이선에서 공격을 지원한다. 무사 시소코, 해리 윙크스가 미드필더로 출전하고 대니 로즈, 다빈손 산체스, 토비 알더베이럴트, 카일 워커-피터스가 수비진을 책임진다. 골문은 위고 요리스가 지킨다.

토트넘과 뉴캐슬 과연 승자는 어떻게 될지 잘 살펴보시고 못보신 분들은 다시 보기를 통해서 잘 봐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